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바로잡음 및 보상

ESG경영
항상 열린 자세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들여 고객과 함께 하는 경영을 일구어 내겠습니다.
- 고객서비스 문제점이나 시정·개선해야 할 사항 등을 인터넷 홈페이지, 우편, 방문, 전화를 통하여 제시해 주시면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.
- 우리공사 경영전반에 대한 고객제안을 연중접수하고 채택된 제안에 대하여는 포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미흡한 사항에 대해서는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