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소통ㆍ신고

친절한 서비스와 우수한 업무처리로 고객님께 미소를 선사한 LH 직원을 칭찬해 주세요.
한국토지주택공사의 직원을 칭찬해주세요

현장 및 민원서비스 등에서 경험하신 타의 모범이 되거나 칭찬 해주고 싶은 LH공사 직원에 대해서 간략히 사연이나 내용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1단순친절 유형

    민원서비스 등을 제공함에 있어 미소와 친절한 업무자세로 고객을 응대하여 기억에 남는 직원

  • 2적극행정 유형

    적극행정을 통해 업무절차 또는 규제를 개선하거나, 현행 규정상 어려운 부분에 대해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여 국민편의를 증진한 직원

LH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요청사항은 「소통·신고-민원신청」을 통해서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, 불친절 등 칭찬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민원으로 이관되어 처리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처리중입니다.
처리중입니다.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등록 0/100

담당자 정보

    • 담당부서
      총무처 고객만족팀
    • 성명
      조경찬
    • 연락처

최근업데이트2023-09-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