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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통과 신고안내

소통ㆍ신고

소통과 신고안내

한국토지주택공사 소통 · 신고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
  • 민원신청 우리공사 업무관련 질의, 건의, 상담등의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바로가기
  • 국민참여 혁신방 LH경영전반에 대한 국민의 창의·혁신 제안을 수렴하여 경영 개선에 반영하는 "양방향 열린 소통공간"입니다. 바로가기
  • 직원칭찬 친절한 서비스와 우수한 업무처리로 고객님께 미소를 선사한 LH직원을 칭찬해주세요. 바로가기
  • 콜센터 LH가 제공하는 토지, 주택 및 주거지원에 대한 고객의 의문사항 해소를 위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바로가기

국민신고에 귀 기울여 청렴 공정 투명한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하겠습니다.

부패 · 부조리 신고

  • 부동산 투기행위 신고 공사 임직원의 위법 · 부당한 거래행위 및 투기행위 바로가기
  • 사업예정지 투기행위 신고 보상을 목적으로 한 위법행위 및 투기행위 (남양주 진건 등 총 8개지구) 바로가기
  • 부조리·갑질·전관유착 신고 직무와 관련한 권한남용, 제3자 이익도모, 횡령, 부당한 요구 등 바로가기
  •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 청탁금지법에서 금지하는 부정청탁 행위, 금품수수 등 바로가기

사업관련신고

  • 예산낭비 신고 예산이 낭비되고 있다고 판단되는 사항 바로가기
  • 불공정 하도급 신고 하도급 관련 법령을 위반한 모든 불법 · 불공정 하도급 행위 바로가기
  • 임대주택 불법거래 신고 위법한 임차권의 전대 및 양도 행위, 임차인 미거주 등 바로가기
  • 종합심사낙찰제 계약위반 신고 시공계획서 위반, 배치기술자 투입계획 위반 등 바로가기

대외기관 신고

  • 청렴포털 청탁금지법 위반, 이해충돌방지법 위반행위 등 바로가기
  • 인사부조리, 채용비리 인사관련 부정청탁 등 부조리, 채용과정 절차 미준수 등 바로가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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