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ESG경영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LH 임직원 모두는 고객중심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설정하여 모든 고객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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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-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밝은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모든 직원은 단정한 복장으로 근무하며, 고객을 맞이할 때는 먼저 자신의 소속부서와 이름을 밝히겠습니다.
- 고객이 오래 기다리시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담당직원이 부재중일 경우 대기예정시간을 알려드리거나 다른 직원이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고객창구는 항상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여 고객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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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하시는 경우
-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.
- 인사말과 소속, 이름을 정확하게 밝히고 정중하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- 문의사항은 가급적 처음 받는 직원이 답변하겠으며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연결하여야 할 경우 양해를 구한 후 담당직원의 소속, 성명 및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 연결 하겠습니다.
- 고객이 찾으시는 담당자가 없을 경우 메모를 전달하여 고객께 전화를 걸도록 하겠습니다.
- 상담 후 고객께 이해여부를 물어 본 뒤 인사말과 함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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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을 방문하는 경우
- 방문하기 전 전화로 방문목적을 알리고 고객의 편리한 시간에 약속한 후 방문하겠습니다.
- 약속시간은 정확하게 지키며, 신분증을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사후연락 등 고객편의를 위하여 명함이나 연락처를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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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 상담하는 경우
-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정보를 자세히 소개하고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.
- 인터넷으로 상담 및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상담내용이 회신될 때까지 담당자를 지정하여 처리상황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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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 접수 처리 기준
- 민원은 우편·방문·팩스·인터넷 등 고객께서 편리한 방법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도록 하겠으며, 신청한 민원은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
- 접수된 민원은 법정처리기간을 기다리지 않고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
- 민원 처리가 부득이한 사유로 기간 내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지연사유, 중간처리상황을 사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.
- 민원처리가 완료되면 서면, 이메일, 문자 등 고객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정보제공 및 비밀보장
고객의 알 권리 보장과 행정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행정정보 공개제도를 다음과 같은 절차로 충실히 운영하겠습니다.
행정정보 공개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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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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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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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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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
(청구 받은날부터 10일 이내) -
STEP 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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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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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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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8
업무와 관련하여 알게 된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비밀을 준수하여 고객의 권익이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처리중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