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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목표

공사소개

전사적 경영목표
  • 주택공급

    100만호

    공공주택 승인(누적 100만)

    주택착공 호수(연평균 5만)

  • 도시조성

    250㎢

    도시개발 면적(누적 250㎢)

    도시정비 사업(누적 200곳)

    도시관리ㆍ운영 기능 고도화

  • 품질목표

    100% 달성

    층간소음 설계등급(1등급)

    장수명 주택 인증(양호 100%)

  • 부채비율

    232% 이하

    부채비율 232% 이하 관리

  • 주거복지

    200만호

    주거복지 관리호수(200만)

    주거서비스 품질평가(S등급)

    주택 수선ㆍ유지 서비스 확장

  • 산업거점

    50㎢

    국가첨단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착공 50㎢

  • 중대재해

    ZERO

    산업재해 사망자 수("0")

    안전관리등급(1등급)

    건설현장 불법행위 근절

  • 고객만족

    BEST

    고객만족도 우수등급

    청렴도 1등급

중기(2025 ~ 2029) 경영목표

전략목표

  • 국민 주거생활
    향상
  • 효율과 균형의 국토 · 도시 조성
  • 건설산업 미래변화 선도
  • 지속가능경영 기반 확립

전략과제(12개)

  • 1-1국민 주거안정을 위한 주택 공급 확대

    1-2저출생ㆍ고령화 등 대응을 위한 맞춤형 주거지원 강화

    1-3국민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복지 구현

  • 2-1지역 성장거점 조성으로 국토경쟁력 향상

    2-2도시 · 주택 재정비 등 도시관리 기능 강화

    2-3편리하고 쾌적한 친환경 도시 조성

  • 3-1국민이 체감하는 고품질 주택건설 기술 선도

    3-2품질과 안전 중심의 건설관리 강화

    3-3공정한 건설환경 조성 및 민간성장 지원

  • 4-1국민중심 경영체계 및 소통강화로 기관 신뢰 회복

    4-2디지털 기반 대국민서비스 질 제고

    4-3조직역량 제고 및 재무개선으로 경영효율성 강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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