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사소개
전사적 경영목표
- 고품질 주택
80만호 공급
- 주거복지
200만호 제공
- 스마트시티
250㎢ 조성
- 균형발전 성장거점
250곳 확보
- 온실가스
288만톤 감축
- 대국민 서비스
100% 디지털전환
- 부채비율
200% 이하 달성
- 청렴도, 고객만족, 안전관리
최고등급 달성
중기(2024 ~ 2028) 경영목표
전략목표
- Ⅰ국민 주거생활
향상 - Ⅱ효율적 국토 · 도시 구현
- Ⅲ미래변화 대응기반 구축
- Ⅳ지속가능경영 기반 확립
전략과제(12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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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1국민 주거안정을 위한 주택 적기 공급
1-2국민 눈높이에 맞는 고품질 · 맞춤형 주택건설
1-3촘촘하고 세심한 주거복지 실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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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1맞춤형 지역 개발로 국가균형 발전 선도
2-2도시 · 주택 재정비를 통한 도시효율성 강화
2-3살고 싶은 도시조성 및 관리역량 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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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-1저출생·기후변화 등 미래위험 대응
3-2미래 도시 · 건축 기술 선도
3-3디지털 기반 대국민서비스 및 업무 혁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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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1이권 카르텔 혁파와 건설관리 강화로 국민신뢰 회복 최우선 추진
4-2조직 혁신과 재무건전성 강화로 경영효율성 제고
4-3공공가치 실현 선도와 민간협력 강화로 사회적 책임 완수
처리중입니다.
담당자 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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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
기획조정실 ESG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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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명
박상현
- 연락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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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
최근업데이트2023-09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