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사소개
전사적 경영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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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택공급
100만호
공공주택 승인(누적 100만)
주택착공 호수(연평균 5만)
- 도시조성
250㎢
도시개발 면적(누적 250㎢)
도시정비 사업(누적 200곳)
도시관리ㆍ운영 기능 고도화
- 품질목표
100% 달성
층간소음 설계등급(1등급)
장수명 주택 인증(양호 100%)
- 부채비율
232% 이하
부채비율 232% 이하 관리
- 주거복지
200만호
주거복지 관리호수(200만)
주거서비스 품질평가(S등급)
주택 수선ㆍ유지 서비스 확장
- 산업거점
50㎢
국가첨단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착공 50㎢
- 중대재해
ZERO
산업재해 사망자 수("0")
안전관리등급(1등급)
건설현장 불법행위 근절
- 고객만족
BEST
고객만족도 우수등급
청렴도 1등급
중기(2025 ~ 2029) 경영목표
전략목표
- Ⅰ국민 주거생활
향상 - Ⅱ효율과 균형의 국토 · 도시 조성
- Ⅲ건설산업 미래변화 선도
- Ⅳ지속가능경영 기반 확립
전략과제(12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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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1국민 주거안정을 위한 주택 공급 확대
1-2저출생ㆍ고령화 등 대응을 위한 맞춤형 주거지원 강화
1-3국민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복지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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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-1지역 성장거점 조성으로 국토경쟁력 향상
2-2도시 · 주택 재정비 등 도시관리 기능 강화
2-3편리하고 쾌적한 친환경 도시 조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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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-1국민이 체감하는 고품질 주택건설 기술 선도
3-2품질과 안전 중심의 건설관리 강화
3-3공정한 건설환경 조성 및 민간성장 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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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1국민중심 경영체계 및 소통강화로 기관 신뢰 회복
4-2디지털 기반 대국민서비스 질 제고
4-3조직역량 제고 및 재무개선으로 경영효율성 강화
처리중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