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사소개
브랜드 의미
LH Q+ 입주고객 품질서비스는 공동주택 입주고객을 위한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입니다.
입주고객 품질서비스는 준공시점부터 입주 이후까지 입주지원과 하자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‘Quality’의 Q와 ‘Plus’의 +를 결합하여 ‘품질 그 이상의 가치를 더하다’ 라는 의미입니다.
브랜드 디자인
LH 주택품질 관리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기본에 충실하고 정직하며 믿을 수 있는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로서 서비스의 안정성과 신뢰를 표현합니다.

브랜드 아이덴티티 (BI:Brand Identity)
Brand Vision
누구나 안심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명품 LH주택의 Total Quality Management 서비스Core Identity
安心Extended Identity
- Customer - Oriented : 고객지향 서비스
- Quality - Driven : 프리미엄 품질 서비스
- Warm - Hearted : 온정 감성 서비스
Brand Personality
- Rigorous(in Quality) - 철저한
- Responsive - 신속한
- Friendly - 친근한
Value Proposition
-
Functional
설계부터 입주까지 종합 관리
하자 없는 튼튼한 서비스 -
Emotional
신뢰하고 안심할 수 있는 품질
친절하고 따뜻한 고객 응대 -
Self - expressive
평안(安)하고 밝은(明)
나만의 보금자리
기본메뉴얼
Basic System
-
1워터마크
-
2 시그니처A(Horizontal)
-
3 시그니처B(Vertical)
-
4 전용색상
-
5 색상활용
-
6 금지규정
-
7 지정서체
-
8 그래픽모티브
Application System
-
1 입주고객을 위한 CS브랜드 디자인 가이드 란인

처리중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