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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SG경영

고객님께서 협조하여 주실 사항

LH 임직원 모두는 고객중심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설정하여 모든 고객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민원 신청시 실명 사용

    • 공사에서는 언제든지 고객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 하고 있으며 이를 공사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      다만 익명,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 하오니 반드시 실명으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전화, 방문 예약

    • 공사를 방문하시거나 전화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해당부서 담당자에게 미리 연락하여 주시면 훨씬 만족스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공동주택의 구조변경

    • 공동주택의 구조변경은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으며 관련법에 따라 허가받은 경우에만 가능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공공임대주택 등 전매·전대 금지

    • 모든 임대주택의 전매·전대 금지원칙을 준수하여 주시고, 관계법규에서 예외적으로 허용되는 경우 우리 공사의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      또한 부정입주자의 경우 계약해지와 동시에 강제퇴거 조치 후 우리 공사에서 주택을 환수하게 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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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정보

    • 담당부서
      총무처 고객만족팀
    • 성명
      엄소현
    • 연락처

최근업데이트2023-09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