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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ESG경영

고객중심의 사업계획

  • 개발과 보전이 조화된 친환경적인 사업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.
  • 선 계획 후 개발 원칙에 입각하여 체계적인 개발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요구를 수렴하여 단지를 설계하는 등 고객중심의 사업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.

최고 품질의 단지조성 및 주택건설

  • 국민 눈높이에 맞는 품질혁신 및 명품공원 조성을 통해 누구에게나 열린 녹색복지를 실현하겠습니다.
  • 공종별 1회 이상 시공평가 및 지구별 월1회 현장점검 실시, 시공업체 등 공사참여자 의견수렴 등을 통해 부실공사를 사전에 예방하도록 하겠습니다.

최상의 토지·주택공급 서비스

  • 연중 분양계획을 지역별, 사업지구별, 용도별로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.
  • 분양공고는 신청접수 7일전까지 일간신문, 인터넷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분양계약서는 쉬운 용어를 사용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작성 하겠습니다.
  • 희망고객에게는 분양공고, 팜플렛, 대금납부일정 및 수납 처리결과 등 우리공사에서 제공할 수 있는 각종 정보를 우편, 이메일, 문자서비스 등을 통하여 제공하겠습니다.

주민편익을 위한 입주지원 및 사후관리

  • 입주자모집 공고문에 게시된 입주 예정일을 준수하겠습니다.
  • 입주예정자가 입주준비를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입주 전 2회(입주개시 6개월 전, 50일전)에 걸쳐 입주안내를 드리겠습니다.
  • 연 1회 이상 단지관리 평가를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.

신속하고 철저한 하자보수

  • 입주예정자가 직접 입주개시 45일전까지 사전 하자점검을 할 수 있도록 하고, 점검결과 발견된 하자는 입주 개시 전까지 보수완료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입주 후 발생한 하자에 대하여는 하자접수 후 15일 이내 하자사항 확인 및 보수를 실시하고, 즉시 보수가 불가할 경우 최소한의 보수기한을 알려드리고 그 기한 내 보수완료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연 2회(해빙기, 우기) 주택단지 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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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정보

    • 담당부서
      총무처 고객만족팀
    • 성명
      엄소현
    • 연락처

최근업데이트2023-09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