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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바로잡음 및 보상

ESG경영
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바로잡음 및 보상

LH 임직원 모두는 고객중심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설정하여 모든 고객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불만족 서비스에 대한 재발방지 노력

    • 불만족, 불친절 사항에 대하여는 고객의 신고에만 의존하지 않고 자체점검 등을 통하여 바로잡아 나가겠습니다.
    • 고객만족도조사 및 각종 모니터링 등을 통하여 서비스 수준을 주기적으로 측정하고 미흡한 점은 개선하겠습니다.
    • 지속적인 고객만족 서비스교육을 통하여 고객중심의 조직문화 조성 및 직원 고객마인드, 서비스 수준 제고에 앞장서겠습니다.
  • 불친절한 직원에 대한 적절한 조치

    • 직원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정중하게 사과를 드리고, 해당 직원에 대해 필요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.
    • 동일한 사유로 불친절 민원을 지속적으로 받거나, 고객접점업무에 부적격하다고 인정되는 직원은 인사 상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.
  • 행정사무 착오에 대한 보상

    • 직원의 업무 착오나 실수로 공사를 다시 방문하는 등 불편을 드린 경우, 즉시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처리하고, 소정의 보상을 검토하겠습니다.
  • 부족면적에 대한 보상

    • 계약서상 면적과 공부상 면적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법령 및 계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부족면적에 대하여 대금을 환급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입주지연 보상

    • 분양계약자가 공사의 귀책사유로 입주하지 못할 경우에는 입주지연기간 동안의 지체상금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하자보수 보상

    • 하자보증 기간 중에 발생한 사항에 대하여는 기존과 동등이상의 수준으로 조치하여 하자처리와 관련한 불만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.
처리중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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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정보

    • 담당부서
      총무처 고객만족팀
    • 성명
      엄소현
    • 연락처

최근업데이트2023-09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