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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민원 보호 서비스 헌장

ESG경영

한국토지주택공사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 헌장

한국토지주택공사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“공사·기업 간 소통신뢰 행정”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
  • 하나.

    우리는 기업에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․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.

   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

  • 하나.

  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.

    우리는 규제,제도,정책을 수립, 이행하는 전과정에서 기업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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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정보

    • 담당부서
      주택기술처 상생협력팀
    • 성명
      김정현
    • 연락처

최근업데이트2023-09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