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브랜드 LHQ+ 소개

공사소개

브랜드 의미

LH Q+ 입주고객 품질서비스는 공동주택 입주고객을 위한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입니다.
입주고객 품질서비스는 준공시점부터 입주 이후까지 입주지원과 하자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‘Quality’의 Q와 ‘Plus’의 +를 결합하여 ‘품질 그 이상의 가치를 더하다’ 라는 의미입니다.

브랜드 디자인

LH 주택품질 관리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기본에 충실하고 정직하며 믿을 수 있는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로서 서비스의 안정성과 신뢰를 표현합니다.

LH Q+ 큐플러스

브랜드 아이덴티티 (BI:Brand Identity)

Brand Vision

누구나 안심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명품 LH주택의 Total Quality Management 서비스

Core Identity

安心

Extended Identity

  • Customer - Oriented : 고객지향 서비스
  • Quality - Driven : 프리미엄 품질 서비스
  • Warm - Hearted : 온정 감성 서비스

Brand Personality

  • Rigorous(in Quality) - 철저한
  • Responsive - 신속한
  • Friendly - 친근한
Value Proposition
  • Functional

    설계부터 입주까지 종합 관리
    하자 없는 튼튼한 서비스

  • Emotional

    신뢰하고 안심할 수 있는 품질
    친절하고 따뜻한 고객 응대

  • Self - expressive

    평안(安)하고 밝은(明)
    나만의 보금자리

나의 보금자리를 믿음직하고, 빈틈없이 지켜주는 품질 지키미

기본메뉴얼

Basic System

Application System

처리중입니다.
처리중입니다.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등록 0/100

담당자 정보

    • 담당부서
      품질관리처 준공품질관리팀
    • 성명
      김정화
    • 연락처

최근업데이트2023-09-19